• Q
    예약 취소 또는 변경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?
    홈페이지상에서는 예약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능하고 반드시 담당자에게 연락 주셔야 합니다.
    날짜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담당자와 통화 후 변경되는 날짜의 상품을 재확인 하고, 가능 여부 확인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.
    만약 결제를 완료한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취소 요청을 주셔야 합니다.


    모든 취소 및 변경은 근무일(토요일, 일요일, 법정 공휴일 제외) 및 근무 시간(09:00~18:00) 내에만 가능합니다.
    모든 여행 상품은 출발일에 따라 취소 환불 수수료가 다르게 적용되므로 아래 내용 확인바랍니다.

     

    전세기 편을 이용하여 항공 좌석, 호텔 객실 비용을 선납해놓은 상품으로 공정거래위원회 약관과는 별도로 국외 여행 제 5조 특별 약관에 의거하여 별도 수수료가 적용됩니다.

    【전세기 취소료 규정】
      - 여행 개시 30일 전까지 통보 시 : 여행사 핸들링 차지(1인/3만원) 차감 후 환불
      - 여행 개시 29일전~21일 전까지 통보 시 : 여행 요금의 30% 취소 수수료 적용
      - 여행 개시 20일전~11일 전까지 통보 시 : 여행 요금의 50% 취소 수수료 적용
      - 여행 개시 10일전~당일 통보 시 : 여행 요금의 100% 취소 수수료 적용

    【취소 / 변경 접수】
      - 근무 시간 : 월~금요일 09:00~18:00 (토요일,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)
      - 주중 오후 18시 이후는 익일로 업무 처리됩니다.
  • Q
    홈페이지에 없는 상품도 예약 가능한가요?
    홈페이지에 모든 상품을 다 올리지 못하는 경우도 있어 만약 홈페이지에 원하는 상품이 없다면
    ① 별도 문의(010-7635-5032)
    ② [전체메뉴] → [맞춤문의] 로 문의주시면 담당자가 내용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  • Q
    상품 예약을 하고 결제를 하려는데 결제 정보가 없습니다. 결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담당자가 예약 내역을 확인 후 항공과 숙소 등의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.
    이후 고객님께 24시간 이내
    (주말, 공휴일 제외)에 행사 진행 여부를 안내드리며 결제 내용도 함께 안내드립니다.
    안내드리는 내용에 맞춰 예약금과 잔금 모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.
  • Q
    싱글차지가 무슨 뜻인가요?
    해외 숙박의 경우 2인 1실 기준이므로 혼자서 방을 사용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추가요금을 뜻합니다.
  • Q
    홈페이지에 없는 출발일 같은 경우에도 예약 가능한가요?
    원하시는 상품 / 출발 일자 / 여행 일정 / 인원 수 기재하여 별도 문의(010-7635-5032)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  • Q
    골프 여행 예약 시 항공 불포함 상품은 어떻게 예약을 진행해야 하나요?
    항공 불포함 상품을 항공 포함하여 진행 원하시면 담당자(010-7635-5032)에게 요청해 주셔야 항공 포함으로 예약 진행 가능합니다.
    저희 씨씨투어는 실시간 항공 요금 기준으로 항공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Q
    예약금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?
    고객님의 예약이 확인되면 담당자가 항공 및 현지 수배를 진행합니다.
    고객님께서는 예약 후 24시간 이내(주말, 공휴일 제외)에 행사 진행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예약금은 원할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입금 안내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