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페이지상에서는 예약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능하고 반드시 담당자에게 연락 주셔야 합니다.
날짜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담당자와 통화 후 변경되는 날짜의 상품을 재확인 하고, 가능 여부 확인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.
만약 결제를 완료한 상태에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취소 요청을 주셔야 합니다.
모든 취소 및 변경은 근무일(토요일, 일요일, 법정 공휴일 제외) 및 근무 시간(09:00~18:00) 내에만 가능합니다.
모든 여행 상품은 출발일에 따라 취소 환불 수수료가 다르게 적용되므로 아래 내용 확인바랍니다.
전세기 편을 이용하여 항공 좌석, 호텔 객실 비용을 선납해놓은 상품으로 공정거래위원회 약관과는 별도로 국외 여행 제 5조 특별 약관에 의거하여 별도 수수료가 적용됩니다.
【전세기 취소료 규정】
- 여행 개시 30일 전까지 통보 시 : 여행사 핸들링 차지(1인/3만원) 차감 후 환불
- 여행 개시 29일전~21일 전까지 통보 시 : 여행 요금의 30% 취소 수수료 적용
- 여행 개시 20일전~11일 전까지 통보 시 : 여행 요금의 50% 취소 수수료 적용
- 여행 개시 10일전~당일 통보 시 : 여행 요금의 100% 취소 수수료 적용
【취소 / 변경 접수】
- 근무 시간 : 월~금요일 09:00~18:00 (토요일,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휴무)
- 주중 오후 18시 이후는 익일로 업무 처리됩니다.